기타
혼자 뭐하니 2기 모집 안내
혼자 뭐하니?🤔 2기 모집 안내혼자 폰만 보다가 현타 오는 사람?📱똑같은 일상, 뻔한 만남에 질린 사람?심장을 뛰게 할 도파민🎮이 필요한 사람? 👇🏻 여기어때?👇🏻https://wood-psychology-e80.notion.site/27cc8a8b70b4809fb613f3b80867f889?source=copy_link“혼자 뭐하니?“는 같이 놀고 싶은데 혼자라 외로운 사람들’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대학생 연합 동아리!🔥놀 땐 화끈하게, 쉴 땐 제대로. 같이 놀면 행복은 2배, 도파민은 200%‼️🎡 운영안내 🎡- 정기활동> 각자 취향에 맞게 H(힐링)/P(파워) 두 팀으로 나누어 운영 됩니다!👉🏻 H(힐링): 바쁜 일상 속에서 나와 잠시라도 마음의 안정을 원하는 사람ex) 영화•연극 , 한강 멍때리기, 감성카페 불멍 등- - - - - - - - 👉🏻 P(파워): 나는 도파민 풀 충전하고 아무생각없이 놀고 싶은 사람!! ex) 드라이브, 러닝, 방탈출, 놀이동산, 볼링, 스케이트 등> 처음 선택한 팀에서 바꿀 수👌🏻 (원하는 활동 의견 적극반영!!)> 활동은 격주로 진행될거야!- 번개모임⚡️> 팀 상관없이 아무때나 만나서 놀 수 있어!(필참🙅)📌 모집 안내 📌-모집기간 :상시모집-모집 인원 : 00명-모집 대상 : 생각없이 놀고 싶은 대학생(원) 누구나 환영🤗-활동 지역 : 서울 전역 (특히 2호선 라인 위주)-지원 방법 : https://naver.me/Gf0ybR2g-활동(회)비: 10000원이왕 하는 대학생활, 더 재밌고 알차게 즐겁게🔥무료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은 뇌 빼고 놀아보자고🔥
강동구
·
회원 모집중